고객님이 선생님을 추천합니다

고객님이 선생님을 자랑합니다

정년 없는 ‘교육전문가’로서의 미래를 꿈꿀 수 있어 행복해요.

교육 전문가라 믿고 맡길 수 있어요.

일주일에 10분 동안 얼마나 가르치겠나 싶어 처음에는 큰 기대를 안했던 것이 사실이에요.
제가 가르치는 것과 큰 차이도 없을 것 같았어요.
그런데 전문가는 역시 다르더라고요.
제가 이야기 할 때는 듣지도 않고 자기 멋대로 하던 아이가 선생님 수업에는 눈이 초롱초롱하고 선생님이 오시는 날은 아침부터 선생님을 기다려요. 특히 수업 후 상담 시에는 아이의 상태도 면밀히 알려주시고 가정에서 지도해야 할 부분도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믿음이 가요.
- 최주원 회원 -

정년 없는 ‘교육전문가’로서의 미래를 꿈꿀 수 있어 행복해요.

아이가 학교는 안가도 공부방은 가야겠대요.

아이 친구가 다녀서 가벼운 마음에 보냈었는데 어느새 친구보다 더 열심히 다니더라구요.
매일매일 한 시간씩 공부방에 가서 친구들이랑 같이 공부도 하고, 선의의 경쟁도 하니까 재미있는지 학교가 쉬는 날도 공부방에는 꼭 가야겠대요.
집에서 제가 별다른 관리를 하지 않아도 공부방에서 그날그날의 학습량을 알아서 지도해주니, 제 마음도 편하고 선생님께서 꼼꼼히 지도해주셔서 성적도 걱정이 안돼요. 무엇보다 아이가 즐겁게 공부하는 것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
- 김가윤 회원 -

정년 없는 ‘교육전문가’로서의 미래를 꿈꿀 수 있어 행복해요.

집에서 할때보다 공부습관이 길러져서 좋아요.

처음 학습지를 시작할 때는 수업을 잘 따라가서 걱정이 없었는데, 학년이 올라갈수록 수업에 집중을 못하더라고요.
결국 학습지만 계속 쌓이게 되니, 수업을 중단할까 생각했었어요. 그때 학습센터를 추천 받아 아이를 데리고 갔는데 그게 정답이었네요.
집에서는 10분도 앉아있기 어려웠던 아이가 학습센터에서는 1시간, 그 이상도 있다가 와요.
아무래도 공부 환경도 잘 갖춰져 있고 옆에 다른 친구들도 공부하고 있어서 아이가 자극을 받나 봐요.
조만간 한 과목 더 늘려서 초등학교 들어가기 전 매일 50분씩 공부할 수 있는 공부습관을 만들어주고 싶어요.
- 이청환 회원 -

정년 없는 ‘교육전문가’로서의 미래를 꿈꿀 수 있어 행복해요.

언제든 아이에 대해 믿고 상담할 수 있는 독서전문가가 있어 든든해요.

아이가 다른 아이들보다 말도 늦되고 수 세기 같은 기본적인 것도 잘못하는 것 같아 걱정이 많았는데 우연히 소개받은 북큐레이터님께 진단검사를 받아보니 독서가 부족해 학습능력에도 영향을 미치는 것이었어요.
이후 북클럽을 하면서 아이의 수준에 맞는 책들을 추천 받아 읽히다 보니 이젠 질문을 너무 많이 해서 제가 다 대답해주지 못할 정도에요.
궁금증 많은 엄마라 자주 연락 드려 귀찮으셨을 텐데... 언제든지 물어보면 똑 소리 나게 대답해주시는 북큐레이터 선생님!
너무 든든합니다~
- 김태현 회원 -

정년 없는 ‘교육전문가’로서의 미래를 꿈꿀 수 있어 행복해요.

꼼꼼한 투게더 선생님 덕분에 과외가 필요없어요.

요즘 디지털 학습이 대세라는 말에 시작한 투게더 수업! 사실 우리 아이가 잘 활용할 수 있을까? 걱정되기도 했는데요.
그런데 투게더를 하면서부터는 매주 정해진 시간에 화상으로 선생님께서 확인해 주시고 모르는 부분도 꼼꼼하게 가르쳐 주셔서 아이도 밀리지 않고 꾸준히 공부하게 됐어요.
아이도 차를 타고 학원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화상으로 편하게 공부할 수 있어서인지 마음에 들어 해요.
또 또래 친구들과 같이 학습도 하고 퀴즈도 풀면서 아이가 너무 재미있어 하는 게 눈에 보이니 엄마로서는 참 만족스러워요.
- 노승원 회원 -